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0324(화) 저녁 5시 기도회 기도제목 작성일 2020.03.24
하나님! 우리를 회복시키소서! Return to God! 


1. 주님! 코로나19로 인해 혼란과 불안 가운데 있는 저희와 이 시간 함께 하여 주시길 소망합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수많은 의료진들과 공무원들, 봉사자들이 병마와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환자들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들의 수고와 헌신이 헛되지 않도록 도와주시고, 함께 봉사하는 모든 사람들을 기억해 주시옵소서.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중에 있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이들이 병마로부터 속히 회복되어 퇴원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이 질병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모든 사람들을 이 시간 어루만져 주시고, 그들의 생명과 건강을 지켜주옵소서! 
  
2. 주님! 이번 일로 인해 신천지가 세상에 드러났습니다. 여전히 이단에 빠져 있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을 바라보며 눈물 흘리고 있는 그들의 가족들 위해 기도합니다. 신천지를 비롯한 이단 집단에 미혹돼 자신의 삶을 버리고 가족마저 떠나고 있는 사람들을 기억하셔서 그들이 하루 속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붙잡아주시고, 건강한 교회와 성도가 그들을 품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신천지 이단 집단이 해체될 수 있도록, 그들과 끝까지 싸워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신천지로 인해 무너진 가정들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3. 주님! 코로나 19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를 위해 기도합니다.  미국과 유럽, 중동 지역에 너무도 빠른 속도로 이 질병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하루 사이 미국의 확진자 수가 만 명 가까이 늘어났고, 이탈리아의 사망자 수는 또다시 600명 넘게 늘어났습니다. 주님, 이 혼돈을 바라보며 공포와 두려움에 빠져 있는 전 세계를 긍휼히 여겨주시고, 하루 속히 고쳐주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4. 주님!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기억해 주시옵소서. 이 지역에 더 이상 확진자가 늘어나지 않도록 지켜 보호해 주시고, 강원도 지역의 확진자들이 조속히 완치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코로나 19가 우리 지역을 더 이상 어지럽히지 못하도록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지켜 보호해 주시옵소서. 국가 경제가 침체되면서 이 지역에도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역 경제가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치유해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5. 주님! 이 어려운 시기에도 기도하는 사명을 지키고 있는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 그리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자유롭게 예배를 드릴 수 없고, 성도가 마음 편히 교제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예배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국 교회를 주님 불쌍히 여겨 주시고, 속히 예배가 회복될 수 있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또한, 교회 전체를 비난하며 공격하는 무리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교회를 비난하고 탄압하지 않도록 도와주시고, 세상의 손가락질을 받을지라도 성도들이 흔들리지 않도록 우리의 마음을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이럴 때일수록 우리가 더 깨어 기도하며 하나님과 가까이해야 함을 기억합니다. 이번 일로 교회가 위축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 말씀을 사모하고, 예배를 사모하며 다시금 부흥할 수 있도록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이번 일을 애타게 바라보며 기도하는 수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눈물을 주님 기억해 주시고, 기도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이 땅의 모든 교회들과 목회자들, 성도들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6. 주님! 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오직 복음만을 전하는 극동방송을 기억해 주셔서 우리가 전하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임을 결코 잊지 않게 하시고, 많은 성도들을 위로하며 회복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극동방송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7. 주님! 마지막으로 영동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어려움 가운데 우리가 먼저 바로 서길 원합니다. 11명의 사역자들이 영동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다음 달 말이면 영동극동방송이 신사옥으로 입주를 하게 됩니다. 작년 산불로 인해 전소된 영동극동방송을 지켜주셔서 신사옥을 건축하도록 인도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남은 건축의 과정들 지켜주셔서 복음의 전초기지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입주를 앞두고 4월 17일 비품과 장비를 위한 전파선교사 모집생방송이 진행됩니다. 주님이 도와 주셔서 새로운 동역자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월 만원의 전파선교 사역으로 깨끗한 음질로 방송이 송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영동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될 때 하나님께서 주시는 놀라운 은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또한 모집생방송을 통해 주님의 놀라운 섭리와 만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영동극동방송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목록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평일] 10:00 ~ 11:00
제작 임재형 / 진행 임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