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이 경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 (시편 150:6)

할렐루야!
한없는 은혜를 베푸시며 영원토록 찬양 받으실 여호와 하나님께 온 맘과 뜻을 다해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영동극동방송은 코로나19 전염병의 팬데믹 속에서도 북한과 강원지역 영혼들을 위해, 영동지역 미자립교회를 돕고 위로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한 은혜로운 방송사역은 물론, 군장병 큐티책 보내기 등 다양한 선교 활동에 힘써 오며 수많은 복음의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은혜가 더욱 넘친다(롬 5:20)는 말씀의 고백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가 이전보다 더욱 깨어서 기도하며, 복음의 불모지인 북한 영혼들을 결코 저버리지 않으시는 주님의 피 묻은 십자가를 부여잡고 오늘도 내일도 복음 전파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려고 하오니 이 일에 함께 동행하며 동역해 주시길 부탁드리는 마음 간절합니다!

올 한해 극동방송의 표어와 주제 성구는 ‘하나님을 찬양하라’(시편 150:6)입니다.

바울과 실라가 옥중에서도 하나님께 기도하고 찬양하였을 때(행16:25) 옥문이 열리고 간수와 온 가족이 구원받은 것처럼 앞으로도 영동극동방송이 온 교회와 모든 전파선교사님들과 함께 찬양으로 오직 주님께만 영광 돌려 드리면 치유와 구원과 회복의 역사를 베풀어 주실 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