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0327(금) 저녁 5시 기도회 기도제목 작성일 2020.03.27
하나님! 우리를 회복시키소서! Return to God! 


1. 주님! 먼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확진 판정을 받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 장기간 지속되는 이 병마와의 사투로 고통 속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주님 지켜주시고 회복 시켜주시옵소서. 또한, 이로 인해 급격히 국가와 가정 경제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런 상황에서 더 큰 위험에 노출되는 가난하고 소외된 사회적 약자들을 우리가 돌아보게 하시고, 그들이 무너지지 않도록 지켜 보호해 주시옵소서. 주님, 이 나라가 처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국가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더해주시옵소서!
  

2. 주님! 이번 일로 인해 신천지가 세상에 드러났습니다. 어제는 서울시에서 신천지를 반사회적 단체로 규정해 법인 설립 허가를 취소했습니다. 그들을 수면 위로 드러내셔서 악한 행실을 모두가 알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단에 빠져 있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을 바라보며 눈물 흘리고 있는 가족들 있습니다. 신천지를 비롯한 이단 집단에 미혹된 사람들이 하루 속히 건강한 교회로 돌아갈 수 있도록 붙잡아주시고, 신천지로 인해 무너진 가정들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주님, 이단 집단의 악한 계획이 무너지게 하시고 왜곡된 진리가 이 땅 가운데서 사라질 수 있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


3. 주님! 코로나 19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를 위해 기도합니다.  특별히 미국과 유럽, 중동 지역에서 너무나 빠른 속도로 이 질병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매일 확진자와 사망자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고, 자국으로 돌아가고 싶어도 발이 묶인 사람들이 전 세계 곳곳에 너무나 많습니다. 그들이 불안과 공포 속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마음을 지켜주시고, 전 세계를 코로나19로부터 지켜주시고 치유해 주시옵소서. 


4. 주님!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기억해 주시옵소서. 이 지역에 더 이상 확진자가 늘어나지 않도록 지켜 보호해 주시고, 강원도 지역의 확진자들이 조속히 완치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코로나 19가 우리 지역을 더 이상 어지럽히지 못하도록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지켜 보호해 주시옵소서. 바이러스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가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치유해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5. 주님! 이 어려운 시기에도 기도하는 사명을 지키고 있는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 그리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자유롭게 예배를 드릴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예배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국 교회를 주님 불쌍히 여겨 주시고, 속히 예배가 회복될 수 있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또한, 더 이상 교회 안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회와 성도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교회를 향한 비난 속에서도 성도들이 흔들리지 않도록 마음을 지켜 주시옵소서. 이 어려움 앞에서 우리는 더욱 깨어 기도해야함을 기억합니다. 이번 일로 교회가 위축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 말씀을 사모하고,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을 품어 다시금 한국 교회가 바르게 서서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계기가 되도록 주님 인도해 주시옵소서.
이번 일을 애타게 바라보며 기도하는 수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눈물을 주님 기억해 주시고, 기도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이 땅의 모든 교회들과 목회자들, 성도들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6. 주님! 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오직 복음만을 전하는 극동방송을 기억해 주셔서 우리가 전하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임을 결코 잊지 않게 하시고, 많은 성도들을 위로하며 회복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극동방송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7. 주님! 마지막으로 영동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어려움 가운데 우리가 먼저 주님만 바라보며 기도로 나아가길 원합니다. 11명의 사역자들이 영동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다음 달 말이면 영동극동방송이 신사옥으로 입주를 하게 됩니다. 작년 산불로 인해 전소된 영동극동방송을 지켜주셔서 신사옥을 건축하도록 인도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남은 건축의 과정들 지켜주셔서 복음의 전초기지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입주를 앞두고 4월 17일 비품과 장비를 위한 전파선교사 모집생방송이 진행됩니다. 주님이 도와 주셔서 새로운 동역자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월 만원의 전파선교 사역으로 깨끗한 음질로 방송이 송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영동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될 때 하나님께서 주시는 놀라운 은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또한 모집생방송을 통해 주님의 놀라운 섭리와 만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영동극동방송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회개의 기도 : 이 시간, 마지막으로 회개의 기도를 드립니다. 하나님 앞에 바로 살지 못했던 우리의 죄를 깨닫고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두려움에 사로잡힌 우리가 다시 겸손히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게 하시고, 나라의 어려움이 우리의 죄로 인한 것임을 깨닫고 회개하며 말할 수 없이 탄식하는 성령에 의지하여 이 땅의 갈라진 틈에 서서 기도의 두 손을 들게 하소서. 한국교회가, 성도들이, 목회자들이, 그리고 극동방송의 모든 사역자들이 먼저 회개하며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이 시간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옵소서...
목록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평일] 10:00 ~ 11:00
제작 임재형 / 진행 임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