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0326(목) 저녁 5시 기도회 기도제목 작성일 2020.03.26
하나님! 우리를 회복시키소서! Return to God! 


1. 주님! 이 시간 먼저 저희가 지은 모든 죄를 고백하기 원합니다. 저희의 무지함과 교만, 불순종으로 인해 개인과 가정, 한국교회와 이 나라에 수없이 많은 죄를 범했습니다. 입술로는 주님만 따르겠다고 했지만, 수없이 많은 우상을 섬기며 살았음을 고백하오니 주님, 저희를 불쌍히 여겨주시고 자비와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이 시간 모든 죄를 내려놓고 회개할 때,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다시 한 번 우리를 이 죄악 가운데서 건져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2. 주님!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해있는 대한민국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하늘길이 막히며 관광업계와 항공업계가 큰 타격을 입었고, 소비가 위축되면서 전국의 자영업자들의 고통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주식은 폭락하고 있고,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말합니다.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주님! 우리나라의 경제를 담당하는 지도자들이 하루 속히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결 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3. 주님! 코로나 19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대한민국과 전 세계를 위해 기도합니다. 특별히 미국과 유럽, 중동 지역에서는 너무나 빠른 속도로 이 질병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매일 확진자와 사망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자국으로 돌아가고 싶어도 발이 묶인 사람들이 전 세계 곳곳에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들이 불안과 공포 속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마음을 지켜주시고, 대한민국과 전 세계를 코로나19로부터 지켜주시고 치유해 주시옵소서. 


4. 주님!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기억해 주시옵소서. 이 지역에 더 이상 확진자가 늘어나지 않도록 지켜 보호해 주시고, 강원도 지역의 확진자들이 조속히 완치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코로나 19가 우리 지역을 더 이상 어지럽히지 못하도록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지켜 보호해 주시옵소서. 국가 경제가 침체되면서 이 지역에도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역 경제가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강원도와 영동지역을 치유해 주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5. 주님! 이 어려운 시기에도 기도하는 사명을 지키고 있는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 그리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자유롭게 예배를 드릴 수 없고, 성도가 마음 편히 교제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예배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국 교회를 주님 불쌍히 여겨 주시고, 속히 예배가 회복될 수 있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또한, 교회 전체를 비난하며 공격하는 무리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교회를 비난하고 탄압하지 않도록 도와주시고, 세상의 손가락질을 받을지라도 성도들이 흔들리지 않도록 우리의 마음을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이 고난의 시간을 통하여 한국 교회가 다시 영적으로 깨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하시고, 건강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우리가 먼저 무릎 꿇어 기도할 수 있는 마음을 품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번 일을 애타게 바라보며 기도하는 수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눈물을 주님 기억해 주시고, 이 땅의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 성도들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6. 주님! 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오직 복음만을 전하는 극동방송을 기억해 주셔서 우리가 전하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임을 결코 잊지 않게 하시고, 많은 성도들을 위로하며 회복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극동방송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7. 주님! 마지막으로 영동극동방송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어려움 가운데 우리가 먼저 바로 서길 원합니다. 11명의 사역자들이 영동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다음 달 말이면 영동극동방송이 신사옥으로 입주를 하게 됩니다. 작년 산불로 인해 전소된 영동극동방송을 지켜주셔서 신사옥을 건축하도록 인도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남은 건축의 과정들 지켜주셔서 복음의 전초기지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입주를 앞두고 4월 17일 비품과 장비를 위한 전파선교사 모집생방송이 진행됩니다. 주님이 도와 주셔서 새로운 동역자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월 만원의 전파선교 사역으로 깨끗한 음질로 방송이 송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영동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될 때 하나님께서 주시는 놀라운 은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또한 모집생방송을 통해 주님의 놀라운 섭리와 만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영동극동방송을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목록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월~금 10:00~11:50
제작 김정윤 / 진행 김정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