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기도요청 게시판

기도해 주세요!! 작성일 2018.09.16
작성자 생명나무서현
저의 연약함 위에 능력의 기도를 얹어 주시면 참으로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 시간 저와 함께 하나님께 저의 형제들을 올려 드림으로 그들을 반드시 구출해 낼 수 있길 간절히 소원해 봅니다.

제 동생 김중태는 뇌출혈 수술 후 현재 의식은 있으나 말도 할 수 없으며 움직일 수도 없고 음식을 먹을 수도 없는 상태입니다. 주님께서 중태를 만나 주셔서 주님을 알게 하시고 주님 믿는 믿음을 중태와 그의 아내 순영이에게 허락해 주시길 원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중태가 정상으로 회복되어 모든 고난에서 속히 구출 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예수 믿는 저 때문에 재수가 없다고 여기며 저를 멀리하는 형제들의 마음이 주님의 이름으로 풀어지길 원합니다. 어두운 세력에 의해 속고 있는 형제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그들의 눈을 밝히셔서 주님을 보게 하옵소서 형제들을 위협하고 두렵게 만드는 흑암의 세력을 주님의 이름으로 묶으시고 저의 형제들을 악한 세력으로부터 모두 건져 주옵소서

저의 형제들이 더러운 영들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도록 주님 친히 지키시고 돌봐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지으시고 만드신 저의 형제 김민준, 김규리, 김장윤, 김태우, 김정은, 조영수, 조윤혁, 조미정, 조정민, 김수복, 장형주, 장유석, 장미, 김기남, 이대헌, 이정민, 이미희, 김중경, 이정희, 김형석, 김세진, 김중태, 정순영, 김명길, 김한솔를 주님 손에 올려 드립니다. 주님 취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이들을 얻기를 원하시는 주님 속히 이들의 마음을 묶고 있는 어두운 세력을 치시고 한 사람도 남김 없이 구출하여 주옵소서 형제들이 주님 전에서 주님께서 주시는 신령한 것으로 만족한 삶을 누리게 하소서 이들 모두 주님을 찬양하며 전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이 모든 바램과 소원이 하루 속히 이루어지길 주님의 이름으로 온 맘 다해 기도 드립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제작 /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