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기도요청 게시판

솔고 세라젬 의료기매장에서 비싼 것만 사오시는 저희 어머니 작성일 2015.10.03
작성자 leess9

저희 어머니 때문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85세 이신데, 의료기 매장 솔고, 세라젬에 다니시는데, 문제는 그곳에서 좋다는 것은 1개만 사시면 되는데, 자식들 몸이 걱정된다고 2개 3개 사시는 것입니다.

여러개 사는 게 나쁘지는 않지만, 솔고, 세라젬 매장에서 파는 것들은 모두 고가입니다.

문제는 돈입니다.

어머니가 자식들 생각하시는 것은 고맙지만, 비싸게 그 돈 들여가면서 그것을 사는 것을 자식들은 원하지 않는데, 본인은 본인 생각으로 비싼 것들을 많이 사십니다.

 

그러지 말라고 하면 안산다고 하면서 이것만은 진짜 좋다고 하면서 비싸게 사옵니다.

 

정말 의료기 매장에 다니지 말라고 할 수도 없고, 제발 부모님 것만 사시라고 아무리 얘기해도 여러개 사오시는 데 정말 저도 너무 힘들고, 자식들이 힘들어 합니다.

 

우리 어머니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데, 왜 자식들의 말을 받아들이지 못할까요. 너무 답답하고, 너무 괴롭습니다. 정말 어머니가 의료기 매장에 갔다 준 돈이 족히 2천만원은 될 것 같습니다.

 

우리 집이 재벌집도 아닌데, 자식들은 1천원, 만원도 소중히 알고 아끼고 저축하고 검소하게 살려고 하는데, 왜 어머니는 자식들 마음, 형편도 모르고, 그렇게 비싼 의료기 제품들을 사오시는지, 정말 하나님 정말 부모에게 효도하고 싶지만 저도 정말 힘듭니다. 얼마 전에 보약도 30만원 들여서 해드렸는데, 그렇게 돈 들여 하면 자식들 돈 들여서 하는 것을 생각하시면 좋겠는데, 의료기 매장에서 하는 말은 100% 믿고 사오시는데, 정말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정말 괴롭습니다. 불쌍한 저희 자식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또한 그런데 현혹하여 돈을 많이 쓰시는 저희 어머니도 하나님께서 이제는 그만 불쌍히 여겨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몸은 늘 아프시면서 먹는 것은 소홀히 하시고, 비싼 의료기만 사시는 어머니를 불쌍히 여겨 주십시요. 아멘.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1)

  • chengjie (chengjie)
    사랑의 하나님이 들어주시길 같이 기도합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프로그램 정보



제작 /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