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삶을 되돌아보는 크리스마스 작성일 2021.12.13
방송을 오랫동안 애청하였지만, 사연을 남기는건 처음이네요.
신앙생활을 성실히하려면 일찍이 찬양대를 섬기는게 좋다는 부모님의 권유로 찬양대를 섬기며...성악을 전공하게 되었습니다.  1학년때부터 오페라주역이 되는 등 승승장구하며...주일이면  하나님꼐 찬양으로 예배를 섬기며 살아왔습니다.

아쉽게 가정형편과 여러 사정으로 음대를 졸업하지 못하고, 지금은 중증장애인들의 자립을 돕는 사회복지전문 인력이 되어 섬기고 있습니다.   옷장 깊숙히 숨겨놓은 오페라할때 입던 연미복, 가곡집들을 한번씩 볼때면 삶의 계획을 틀어버리신 하나님을 원망할때도 있었지만, 뒤돌아보면 저보다 가장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돕는 일을 만나게 하시면서 저를 더욱 낮추고 겸손케하시려는 하나님의 섭리였음을 깨닫게 됩니다.  

전문음악인으로서의 삶도 아니고, 찬양대도 찬양팀도 없는 작은 개척교회에 다니고 있지만, 그 누구보다 크게 찬양하며 하나님의 이름을 높여드리는 이 자리가 얼마나 귀한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성경에 보니까 하나님께서는 사랑하시는 자녀가 길을 벗어날때에는 그 자녀가 가장 아끼고 애지중지하는 것들을 뺏으시며, 자녀가 깨닫기를 바라시는 말씀이 많더라구요.

역시 하나님꼐서는 제가 원하는 삶보다, 하나님께서 바라는 삶을 살게 되기를 바라시는 것 같습니다.

예수님꼐서 "이 잔을 내게서 옮기옵소서, 그러나 아버지여 나의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뜻대로 하옵소서"라고 기도하셨던 것처럼, 제가 동경했던 무대에 서는 것보다 사람들이 돌아보지않는 사각지대에 놓인 중증장애인들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것이 얼마나 많은지 감사하며 살도록 해주신 하나님께 경배를 올립니다.
목록

프로그램 정보

[종료]  임재형의 With You
[평일] 18:00 ~ 19:00
제작 임재형 / 진행 임재형